'2018/06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18.06.24 샌디스크 USB 문제점
  2. 2018.06.19 다이소 전기모기채 추천

내가 쓴 샌디스크 ULTRA DUAL OTG는 처음부터 발열이 많았음.

설마 고장나겠어 라고 생각하고 그냥 사용했는데

한달도 못 쓰고 쓰기 금지 발생.

쓰기 금지 풀 수 있다는 온갖 블로그 글들을 따라했지만 모두 실패.

심지어 강력 자석을 사용해서 고쳤다는 글도 보고 따라 해 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음.


https://bit.ly/2MU1WaP (샌디스크 공식 설명)


이 말은 usb가 열을 받는 등 이상 증세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쓰기 금지된다는 뜻 같음.

사용자 데이터 보호를 위한 조치같음.

하지만 애플이 배터리 문제로 사용자 허락없이 아이폰의 성능을 제한한 것처럼 

샌디스크도 자기들 맘대로 제품의 수명을 결정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.

앞으로 웬만하면 샌디스크 제품은 걸러야 할 듯...

Posted by J.O.Y.


정말 맘에 드는 여름 필구 아이템이다.

낚시터에서 떼거지로 덤비는 산모기 군단도

방에서 흡혈하려고 대기 타는 암모기 아줌마도

스트로크 제대로 날리면 원 샷 원 킬이다. 

따닥 따닥 탁탁 사운드도 무척 경쾌하다. ㄷㄷ

하루 밤에 4마리 연속으로 잡은 적도 있다. ㅋㅋ


그리고 중요한 팁 하나만 더...

아파트 고층에 사는데도 모기가 계속 들어 온다면

방충망과 창틀 사이에 공간이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
그 곳을 다이소에서 파는 투명한 문풍지 아무 거나 사서 발라보세요.

효과 만점입니다. 문제는 이것 바르고 부터는 모기채 쓸 일이 많이 없네요. ㅋㅋ;;

Posted by J.O.Y.